컬쳐
2020 '아육대'가 코로나19 여파에도 개최를 확정... 라인업?
berniek
2020. 8. 1. 15:55
반응형
아이돌들의 부상 문제 등 숱한 논란에도 매년 명절마다 진행해왔던 '아육대'는 올해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 여파로 개최 여부가 불투명했던 상황. 그러나 최근 MBC 측은 '아육대' 개최를 확정 지은 것으로 전해졌다. 개최 방식과 무관중 등 녹화 방식은 아직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 소식을 접한 아이돌 팬덤의 반응은 싸늘하다. 코로나19 감염 위험과 더불어 무관중으로 진행될 경우 남여 아이돌들의 스캔들 가능성 및 부상 등 다양한 측면에서 우려섞인 반응을 보였다.
팬들은 "팬덤 전체가 그걸 좋아하지도 않고 오히려 극혐하는데 왜 그걸 매년 왜 하는지 이해가 안된다" "아육대 할거면 공방은 무엇이 문제냐" "내돌은 제발 출연하지 말았으면" "2020 '아육대' 라인업에 내돌 빠지게 해주세요" "아육대는 뭔 아육대야 아이돌은 몸에 자가백신 있냐" "무관중 하트시그널 예상된다" "그냥 하지말라고 좀" "이 시국에도 포기를 못하고 징하다" 등의 부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1월 방영된 MBC '2020 설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 라인업에는 △SF9 △골든차일드 △AB6IX △빅톤 △스트레이키즈 △ITZY △NCT DREAM △몬스타엑스 △베리베리 △사우스클럽 △세븐어클락 △스펙트럼 △에이티즈△원더나인 △원팀 △온앤오프 △구구단 △오마이걸 △우주소녀△공원소녀 △네이처 △다이아 △로켓펀치 △모모랜드 △에이프릴 △이달의 소녀 △체리블렛 등이 출연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