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휘문 현산군 농구선수 출신 방송인 H, 돌연 SNS 삭제

author.k 2021. 3. 14. 16:49
반응형


14일 인스타그램에 따르면 H의 계정은 삭제됐다. 최근까지도 활발한 SNS 활동을 이어오던 그가 돌연 계정을 삭제한 이유를 두고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린다.

앞서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농구계 슈퍼스타 출신 H의 학교 폭력 의혹이 제기된 바 있다. 작성자는 “농구 국가대표 출신의 어머니와 사업을 하는 아버지, 그리고 특출난 운동 실력을 가졌다. 3박자를 고루 갖추고 있었기에 위아래도 없는 독보적인 존재였다”라면서 “운동을 쉬려면 먼저 H한테 허락을 받아야 했고 H가 허락한 후에야 코치께 여쭤보고 병원을 갈 수 있었다”고 주장했다.

또 훈련이 끝난 후에는 H의 집합이 있었으며 장기판으로 후배를 폭행하고 음료수, 과자 등을 사오도록 하는 일명 셔틀 강요도 있었다고 폭로했다.

작성자는 “H 괴롭힘이 얼마나 심했으면 후배들이 단체로 도망가는 일도 있었다. H로부터 주먹과 발로 구타를 당하다가 맞아 죽겠다 싶어, 운동을 그만 두게 됐다”며 “(H의) 진정성있는 사과와 앞으로 방송에 나오지 않았으면 한다. 웃으면서 착한 이미지를 하면서 음식 먹는걸 자랑삼아 행동하는 모습을 보면 예전 일들이 떠 올라 섬뜩하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해당 글을 바탕으로 누리꾼들은 H를 현재 다수 방송에서 활약하고 있는 한 방송인으로 지목했으며 그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로 찾아가 학교 폭력과 관련한 비판을 쏟아내고 있다.

반응형